위로 가기

한국항공우주산업SNS

한국항공우주산업의 첫인상은 어떤가요?

좀 딱딱하고 어려워 보이지는 않으셨나요?

이름만 들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기업, 생각만 해도 정겹고 즐거운 기업이 되고자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KAI는 방위산업체로 일반인의 견학 등이 매우 제한되어 있어 여러분과 직접 접할 기회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최근 다양한 노력을 통해 국민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어떻게 KAI를 만날 수 특별한 방법들을 알려드릴께요.

 

 

즐겁고 재미있는 수학, 과학? KAI  에비에이션 센터

 

 

KAI는 우리나라에 기업 교육 기부를 처음 선보이고 정착시킨 기업 교육기부 효시기업입니다. 바로 KAI 에비에이션캠프인데요, 이미 만여명의 청소년들과 선생님들께서 경험하시고 많은 칭찬을 해 주신 KAI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청소년들이 교과서 속 수학, 과학의 원리가 실제로 어떻게 항공우주분야에 이용되고 직접 느끼며 체험할 수 있는 KAI 에비에이션캠프, 작년에는 아주 멋진 에비에이션 전용센터도 오픈했습니다. 역시 국내 최초의 교육 기부 전용 체험관이라는 점! 여러분도 방문을 기다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KAI 에비에이션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깨알같은 KAI의 훈훈한 소식들이 한가득, KAI 페이스북

 

KAI의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10여명의 사내 필진들이 다양한 시각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궁금한 사항이나 의견에 대한 진솔한 답변도 KAI 페이스북의 자랑입니다. 좋아요, 클릭만 하시면 KAI의 친구가 되실 수 있습니다.

카이 페이스북


한국항공우주산업(주)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KAI, 지금 뭐하고 있을까? 신속, 정확한 KAI 뉴스~

 

KAI 트위터에서는 KAI 관련 소식은 물론 항공우주분야 뉴스들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 만여명의 팔로워들이 KAI가 전하는 소식들을 편하게 전달받고 계십니다. 발 빠른 소식과 공유를 원하신다면 팔로잉 고고고~


카이 트위터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공식 트위터 바로가기 (클릭)

 

 

함께해요! 카이 스타일!

 

지난해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도 바로 유튜브 때문이었죠?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전달되는 KAI 스타일~ 함께 동참해 보세요.


카이유튜브


아래 동영상은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이 우리 KAI가 만든 T-50B를 타고 화려한 묘기를 선보이는 영상입니다.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은 국내는 해외에서도 멋진 비행기량을 인정받고 있답니다~ 참 멋지죵?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공식 유튜브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이제 블로그들 통해 여러분과 나누게 될 멋진 이야기들,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떨리네요.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5.22 15: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log.koreaaero.com 플라이투게더 2014.05.30 1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우선 당사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고등학생이니까 목표를 가지고 대입준비를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만, 회사는 특정 대학을 일부러 채용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의 역량이 출중하다면 어떤 대학에 있던지 상관이 적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당사는 항공회사이기 때문에 항공관련 학과, 항공특화 대학일 경우 개발인력으로 채용될 확률은 높을 수 밖에 없지요. 그러나 회사에는 다양한 전공의 사람들이 모여 일을 하기 때문에 회사의 요구에 맞춰서 본인의 전공을 결정하는 것 보다는 자신이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는 공부가 무엇인기 고민하되 자신이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대학에 가는 것이 최선은 아닌지 싶습니다. 굳이 개발아니더라도 인사, 회계, 홍보 등 다양한 직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람의 생각은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KAI가 아닌 다른 회사에 관심이 생겼을 때도 더 좋은 기회를 갖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2. 2015.07.25 18: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2015.08.04 0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2015.08.04 0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김미르 2016.03.19 1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현재 마이스터고 1학년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 손으로 우리나라 전투기와 각종 비행기를 만들고 싶어서 마이스터고에 갔습니다. 현실적으로 마이스터고에서 KAI에 입사하고 직접 제가 조립하는 비행기를 만져보고 싶어서입니다. 우리 학교에서 재작년에 5명이 입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더 현실적으로 진로를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6. 김미르 2016.03.25 16: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주에는 제가 기능사 공부를 하느라고 블로그를 들어오지 못했습니다. 선반과 밀링 두가지 기능사 필기 준비를 하고 있는데, 잘 될 지 모르겠고, 그 책만 보다보니 집중도도 떨어지는 것 같네요. 모의고사를 보면 점수도 오르지도 떨어지지도 않고 해서 그저 그렇습니다. 그래도 항상 꿈을 꿉니다. 내가 KAI에 들어가서 비행기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모습을요.

  7. 김미르 2016.04.05 14: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난 주에 폴리메카닉스에서 필수라고 하는 선반과 밀링 기능사 필기시험을 봤습니다. 선반은 나름 어려워서 합격할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밀링은 합격할 것 같습니다. 첫번째 시험이라서 잘 보고 싶었는데, 둘 다 합격하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할 가능성이 있어서 그러네요.